티스토리 뷰

프로골퍼 이보미 이완 열애근황


배우 이완과 이보미 프로골퍼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사람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보미 프로는 건국대학교 골프학과 졸업 후 2007년 KLPGA에 데뷔해 2010년 KLPGA 투어에서 다승왕·상금왕·최저 타수상을 거머쥐며 국내 무대에서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듬해 일본으로 무대를 옮긴 후 2015년 시즌 7승을 비롯해 상금 총액 2억 3000 엔(한화 약 20억 원)으로 남-녀 일본 프로무대에서 역대 단일 시즌 최다 상금을 경신했습니다.



2016년에도 JLPGA 상금왕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일본 여자프로골프 상금왕을 차지한 스타 플레이어인데요.


다만 올해에는 승수를 추가하지 못하는 부진을 겪었습니다.


스튜디오앨리스오픈에서 공동 11위를 거둔 것이 지난해 8월 21승째를 거둔 후 최고 기록인데요.


프로골퍼 이보미 인스타그램 - 사진


하지만 인기면에선 일본 골프 최고의 스타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이보미 몸매 건강미 넘치는 명품 몸매와 남다른 미모로 더욱 더 인기를 끌었는데요


신무광 피치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이보미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한국인 선수가 우승한다 해도 신문이나 잡지에서 화제가 되는 일이 적었지만 이보미만큼은 경기 성적과 관계없이 반드시 화제가 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경기 전날에 무엇을 먹었는지, 오늘을 무엇을 먹을 것인지에 대해서도 기사화될 정도다"라고 일본에서의 이보미의 인기를 전했는데요.



이 뜨거운 관심은 안신애, 김하늘 등이 이어받은 바 있습니다.


올해 초에는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위촉돼 성화봉송에 참여하기도 했는데요.


김태희 인스타그램


2004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으로 데뷔한 이완은 '백설공주' '해변으로 가요' '천국의 나무' '태양을 삼켜라' 등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배우 김태희 동생으로 연예계 대표 '비주얼 남매'로 꼽히고 있는데요.


작품 소식이 뜸하던 배우 이완 근황 열애설로 근황을 전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탤런트 이완 이보미 프로필 포털사이트 갈무리


프로필에 따르면 배우 이완 나이 1984년생 만 34세와 프로골퍼 이보미 나이 1988년생 만 30세로 이완 이보미 나이차이 4세 나이차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한편, 이날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프로골퍼 이보미 이완 열애 중이며,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날 이완 측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이보미 이완 열애 중"이라며 "양가가 모두 가톨릭 집안이다. 친한 신부님 소개로 만나 호감을 가지게 됐고,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이보미 이완 열애를 공식 인정했는데요.



이완은 방송과 인터뷰에서도 종종 골프를 해오고 있다는 걸 언급한 바 있습니다.


이보미 이완 커플은 지인의 소개로 골프장에서 자연스런 만남을 가졌고 이후 진지한 사이로 발전했는데요.


또한 이보미 이완 결혼을 염두해 두고 있을 정도로 이미 깊은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완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완 이보미 두 사람이 진지하게 열애 중"이라며 "양가 부모님이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알고 있지만 곧 상견례를 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이완 이보미 결혼을 언급할 단계까지는 아니다"고 전했는데요.



모쪼록 두 사람이 좋은 인연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